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싫어도 사랑해 (Hiphop Ver.)』的简介

  

두부의 데뷔와 함께 선보인 싫어도 사랑해 힙합버전!!

'싫어도 사랑해'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을 맡고 직접 피처링까지 참여한' The Gamble'은 그룹 구피의 멤버이자 히트작 곡가로서 아직까지도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전드 네임이다. 묵직한 리듬에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이 트랙은 두부의 가창력을 한껏 돋보이게 해주고 있고 빅 바운스의 공격적인 래핑이 인상적이다. 또한 싱어송라이터인 레몬트리가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해주었다프로듀싱과 작사 작곡을 맡고 직접 피처링까지 참여한 'The Gamble'는 그룹 구피의 멤버이자 히트작 곡가로서 아직까지도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전드 네임이다.

명품 보이스를 지닌 두부는 풍부한 가이드 보컬 경험을 통해 이미 작곡가들 사이에선 잘 알려진 바 있다.

두부의 앨범 '싫어도 사랑해', '난 사랑 넌 이별' '흔해빠진말' 을 작사, 작곡한 프로듀서 구피 박성호, 원투 오창훈이 참여한 가수 두부의 4번째 디지털싱글 '싫어도 사랑해' 힙합버젼이 새롭게 대중들에게 다가선다. 기존에있던 싫어도사랑해 원곡의느낌과 감정을 충분히 살리면서 힙합발라드의 면목을 보여주고있다.

'싫어도 사랑해'는 애절한보이스와 슬픈가사, 어쿠스틱 기타와 The Gamble 의 공격적인 랩핑이더하여 싫어도사랑해 힙합버전의 완성을 더해주었다.

专辑『싫어도 사랑해 (Hiphop Ver.)』的作者歌手
专辑『싫어도 사랑해 (Hiphop Ve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