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네 번째 OST 파트 발매!!

11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 4 스누퍼(SNUPER)의 ‘미로(The Maze)' 음원이 공개된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의 네 번째 OST ‘미로’ 에는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등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누퍼(SNUPER)가 '하이드 지킬, 나', '오 마이 비너스' 이후 오랜만에 OST 가창으로 참여했다.

‘미로'는 여주인공에 대한 마음이 깊어질 때마다 어둡고 차갑게 지내온 자신과 어울리지 않을 거라며 애써 다그치는 복잡한 심정을 마치 ‘미로’ 같다고 표현한 미디움 템포 발라드곡이다. 스누퍼(SNUPER)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도입부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후반부로 가면서 절정에 이르는 호소력 짙은 보컬 톤은 복잡한 상황에 갈 길을 잃은 주인공의 심정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인 준우가 무늬만 갑인 건물주 김선아를 만나 점차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Credit]

Lyrics by 박근철, DANI, 정수민

Composed by 박근철, 정수민

Arranged by 정수민, 박근철

Piano

专辑『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 4』的作者歌手
专辑『시간이 멈추는 그때 OST Part 4』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