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도시여행지침서』的简介

  

熟悉的城市,掩盖陌生的视线

Allegrow正规专辑 [城市旅行指南]

익숙한 도시를 비추는 낯선 시선

알레그로(Allegrow) 정규앨범  [도시여행지침서]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알레그로(Allegrow)의 첫 번째 정규앨범 [도시여행지침서]. 지난 4월에 선보인 [도시여행지침서 – 서문]에 이어진 도시여행지침서의 본문으로, 알레그로(Allegrow)의 자기 고백서이자, 다른 삶에 대한 관찰서, 혹은 도시 생활에 지친 누군가에게 주는 가이드다.

알레그로(Allegrow)는 ‘빠름’을 나타내는 클래식용어 ‘Allegro’와 ‘성장(grow)’의 결합으로 탄생했다. 특히 그의 음악은 유난히 도시 일상의 빛나는 순간을 낚아 올린 표현이 많다. 2013년 데뷔앨범 [Nuir Noire]를 시작으로 [그대의 봄과 함께], [달콤한 나의 도시]를 지나고, 지난 4월 선공개 한 디지털싱글 [도시여행지침서 – 서문]의 첫 장을 넘겨 정규앨범 [도시여행지침서]까지. 일상의 대부분을 보내는 장소인 도시에 대한 각기 다른 단상을 담아낸 연작의 결과물을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서는 싱어송라이터 짙은과 아진(Azin), 그리고 조지은이 함께해 도시가 가진 다채로운 면면을 채워 넣었다.

담담한 듯 자극적인 몽환적 사운드, 반복적인 선율과 묘한 리듬에 빠져드는가 싶더니 어느 순간 조용히 스며들어 우리만 남게 된다. 리듬은 몸으로 기억되어 무의식적인 떨림을 만들어내고 세상의 모든 잡음이 사라진 상태. 그의 음악은 때론 서울 정동길의 고즈넉한 모퉁이였다가, 높은 빌딩이 파고드는 숨막히는 공간이다가, 어느새 우주 어느 곳의 지층이 되어 당신을 달뜨게 할지도 모른다. 어쩌면 또 기억의 저편 어디로 이끌지도 모를 일. 그의 음악에선 번번이 길을 잃는다. 지금껏 발 딛고 있던 곳에 대한 짧은 망각에 빠지는 시간. 삶은 녹슬지 않고 음악은 계속된다.

专辑『도시여행지침서』的作者歌手
专辑『도시여행지침서』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