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he First Start』的简介

  

2013년 10월 South Light 의 첫 번째 싱글 앨범- The First Start.

바람이 부는 외로운 계절 2013년 가을 그만의 음악이 담긴 첫 번째 싱글 앨범이 나온다.

이 앨범은 바람이 부는 날, 잊지 못한 사람의 추억으로 만들어져서 듣는 사람과의 공감을 자극하는 이야기가 실려있으며 통기타와 일렉트로닉비트의 조화가 몽환적이다.

쇼미더머니2 장성호 피쳐링참여

이번 앨범에서 또 하나 주목할 만한 점은 국내 힙합계의 대표적인 프로그램 ‘쇼미더머니2’에 참여한 Syler(장성호) 가 참여하였다는 점이다.

크루 ‘Flow Fellaz’ ‘의 속해있는 ‘Syler’는 랩의 끝을 보여주는 플로우으로 감성적인 이야기를 하고있다. Syler 또한 이번 10월즈음에 믹스테잎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Windy Day’ 는 몽환적이면서 신나는 비트와 감성적인 기타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이다.

South Light 는 음악적인 아티스트로 발전을 하고있다.

[주요곡 소개]

Thank You (Intro)

앨범The First Start 의 Intro 인 Thank You 는 South Light의 지금까지 도와준 사람들을위한 감사함을 이야기하고있다. 고요한 바람소리와 함께 들을수 있는 곡이다.

Windy Day (Feat.Syler)

제법 쌀쌀해진 어느 가을날 바람이 불어올 때 문득 떠오르는 옛사랑의 추억들이 생각나며 그순간 드는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는 내용을 이야기하고있다.

Windy Day (Inst.)

专辑『The First Start』的作者歌手
专辑『The First Star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