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A.C.』的简介

  

꿈과 현실에 대한 이야기, 심장을 뛰게 하는 사운드

락밴드’PULSE(펄스)’의 첫 번째 싱글 [A.C.] 발매!

자신을 있는 그대로 내보여주는 첫 번째 싱글 [A.C.],

2014년 12월 15일 첫 곡 ‘A.C.’ 선 공개!

첫 번째로 공개되는, 짧지만 중독성 강한 느낌의 ‘A.C.’ 레트로와 현대적 사운드의 공존 ‘Baby Star’ 그리고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을 감성 타이틀 ‘메아리’. 일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다림 끝에 선보이는 이 싱글을 통해 많은 리스너들이 펄스만의 색과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A.C.”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구성과 채보훈 특유의 보컬톤이 매력적인 곡으로, 비트감 있는 드럼과 베이스의 리드에 멜로디컬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져 조화로운 밴드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신나는 첫 인상에 비해 곡이 전하는 이야기는 사뭇 진지하다. 편향된 시각 속에 상대방을 가두고 그 모습을 강요하게 놔두지 말라는, 사회적 약자의 입장에서의 조금은 날 선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렇지만 그 고정 관념에 낙담하거나 회의적이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이겨내리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로 곡을 완성 했다.

선공개곡 ‘A.C.’에 이어서 2015년 1월 15일에는 타이틀곡 ‘메아리’와 ‘Baby Star’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 발매는 펄스의 음원을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专辑『A.C.』的作者歌手
专辑『A.C.』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