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1집 Haihm』的简介

  

여성 싱어송라이터 haihm(하임)이 일렉트로닉 음반 발매를 앞두고 가요계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오는 10월 8일 발매하는 하임의 첫번째 음반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최초의 일렉트로닉 음반이라는 점이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예원학교와 서울예고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하임은 1993년 오스트리아로 유학, 잘츠부르크 모짜르테움 (Salzburg Mozarteum) 국립음대 피아노 연주자 과정을 수료한 실력파 피아니스트라는 점에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적, 김동률, 조원선, 김진표 등 소속 가수가 모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음반기획사 뮤직팜에서 자신있게 내놓는 음반이라는 점도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하임의 첫번째 일렉트로닉 정규 음반은 작곡, 편곡, 녹음과 믹싱까지 모두 자신의 손끝에서 만들어져 여성 싱어송라이터 부재의 가요계에 화두를 던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총 9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하임의 음반 타이틀곡은 '어쩌면 우린'으로 삼바 리듬과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데뷔를 앞둔 하임은 이미 뮤지션들 사이에서 실력파로 인정을 받은 재원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4년 힙합 뮤지션 MC BK를 만나 전문 프로그래밍 기법을 선보인 하임은 뮤지션 윤상과 공동작업을 하면서 이미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하임은 지난 2006년 동방신기 3집 수록곡 '이제 막 시작된 이야기'를 통해 윤상과 공동편곡을 했고, 윤건 3집 수록곡 'Play The Game'에서는 윤건과 함께 편곡 작업을 한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 영화 'M' OST에서도 보아가 부른 곡 '안개' 또한 윤상과 공동 편곡 작업해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뮤지션 '하임'의 스태프들은

专辑『1집 Haihm』的作者歌手
专辑『1집 Haihm』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