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우리집 꿀단지 OST part.17』的简介

  

화제의 드라마 KBS1 일일드라마 '우리집 꿀단지'

상처받고 찢겨진 가족을 하나로 이어가는 이야기 청년실신시대를 헤쳐 나가는 청춘들의 생존 모험담 실종아동을 둔 가족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치유의 메시지 오늘도 고단한 당신을 위로해줄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이다.

한참을 괴로워하던 국희(최명길)는 봄(송지은)과 아란(서이안)에게 연락 없이 풍길당으로 돌아오고, 회사에서 그만 나가라는 길수(김유석)의 일갈에 분노한다. 국희는 속없이 착하기만한 가족들이 자신이 가고나면 고생할까봐 답답하고 속상하다. 한편, 선영(최수린)은 다시 태호(김민수)의 맞선자리를 마련하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아란이 맞선자리에 나타난다.

회를 거듭할 수록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주인공들의 미친 연기력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우리집 꿀단지 OST part.17은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작품으로 슬픈 발라드의 정석을 보여주는 곡이다. 극중 인물들의 마음을 잘 표현한 노래로 드라마에 더욱 더 몰입할 수있게 만들어준다. 케이팝 스타 출신으로 드라마 '내 생애 봄날' ,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 '처용2'에 참여하면서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 '제이엘'이 참여하였다. 서정적인 발라드에 호소력짙은 그녀의 목소리가 잘어우러져 감동을 배가시킨다.

앞으로도 드라마'우리집 꿀단지'에 많은 관심가져보자

专辑『우리집 꿀단지 OST part.17』的作者歌手
专辑『우리집 꿀단지 OST part.17』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