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Coffee Princess』的简介

  

2012년 9월 ‘Coffee Princess’라는 싱글을 들고 ENM이 데뷔를 했다.

이 싱글과 앞으로 나올 곡들을 4년간 준비해 왔다는 ENM은 호소력이 짙은 감성의 소유자 J Moon이 곡을 만들고 감미로운 보이스의 소유자 TU가 보컬을 담당하는 프로젝트 그룹이다. 흔히 객원보컬을 기용하는 것과는 달리 각자 음악을 만드는 분야와 대중 앞에서 가수활동을 하는 분야를 철저히 구분하여 한몸처럼 움직이는 독특한 그룹이다.

대중가요계에 처음으로 등장한 ENM!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앞으로 나올 싱글과 정규앨범이 기대되게 만드는 곡이다. 또한 이 곡은 J Moon의 음악여행을 통해 경험한 ‘한 벙어리의 사랑’에 대한 곡으로 장애를 갖고 있는 사람들의 사랑이 평범한 사람들보다 힘들 것이라는 것이 이 곡을 더욱더 애절하게 한다. 이 곡의 가사와 멜로디에는 슬픈 아가페적 사랑을 담고 있지 않나 생각된다.

[Coffee Princess (The Speech-impaired love)]

이 곡은 J Moon이 여행을 통해 직접 경험한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어진 곡이다. 편곡은 ‘한국의 스티비 원더` 이기현감독이 담당하여 음악을 더욱 풍부하고 아름답게 만들었다. 한 카페에서 마냥 한 소녀만을 바라보는 한 소년... 그러나 그저 멀리서 바라만 볼 뿐... 그는 벙어리였던 것이다. 그 모습에 사랑이 쉽지도 않은데 평범하기조차 쉽지 않은 그 소년의 사랑을 상상하며 한번에 작사 작곡이 이루어졌다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장애를 가진 사람들의 사랑을 위한 곡, 그분들의 소중한 사랑이 이 노래를 통해 이루어지길 간절히 바란다.

专辑『Coffee Princess』的作者歌手
专辑『Coffee Princes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