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소원』的简介

  

ENM은 리더이자 제작자인 J. Moon이 곡을 담당하고, 활동은 보컬이 하는 시스템의 프로젝트 그룹이다. 이번 곡도 리더인 J Moon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하고, 애절함의 표현을 호소력있게 표현한 ENM의 메인보컬 김민우가 함께한 작품이다. 라이브 가수로 통하는 김민우의 합류로 인해 더욱 작품성과 완성도를 높이게 된 ENM은 좋은 작품을 지속적으로 발표하며 정규앨범발매로 나아갈 것이다.

‘소원’곡 소개

사랑...

사랑은 오랜 기다림과 터질듯한 가슴을 움켜쥐는 간절함이 아닐까?

그 사랑을 완성하고 지켜주기 위해 오늘도 한 남자는 그렇게 미치도록 앞을 향해 달리는 것이 아닐까?

지문이 사라지도록 뜨거운 태양빛에 녹아들어도 살을 파고들 추위가 온다하여도 사랑...그 믿음으로 모든 것을 이겨내는 것은 아닐까?

한 남자 이야기의 서곡을 알리는 ENM의 세번째 싱글이 발매되었다.

2012년 1월에 시작한 앨범 작업이 아직도 진행 중이며 그 중 오랜 작업으로 이번 싱글 '소원'을 선보인다.

정규 앨범은 세가지 테마로 곡이 구성 될 예정인데 이번 곡은 두 번째 테마인 ‘한 남자 이야기’의 세번째 곡인 '소원'이다.

가사의 내용처럼 사랑을 지키고자, 한 여자를 위해 살아가며 미치도록 힘들지만 사랑을 지키기 위해 한 남자의 사랑을 노래한다.

그리고 늘 그렇듯 사랑을 지키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한 남자의 두려움이 가득한 애절함과 간절함이 가득한 노래이다.

이번 세 번째 싱글인 ‘소원’은 사랑을 하고 있는 많은 연인들에게 진정성과 열정을 안겨줄 노래가 아닌가 생각한다.

모든 연인들에게 항상 행복함과 꼭 그 사랑을 이뤄내길 바라며...

专辑『소원』的作者歌手
专辑『소원』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