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Happy Bubble (해피 버블)』的简介

  

윈터플레이, ‘Happy Bubble(해피 버블)’로 디지털 싱글 발매

팝송을 방불케하는 음악으로 국내팬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재즈그룹 윈터플레이가 9월초 ‘Happy Bubble(해피 버블)’이라는 타이틀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윈터플레이’는 팀의 리더이자 트럼페터인 이주한과, 기타 최우준, 베이스 소은규, 보컬 혜원으로 이루어진 5인조 재즈밴드로, 올해 1월 ‘CHOCO SNOWBALL’의 1집 앨범을 발매하고 4월 단독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친 실력파 그룹. 또한 윤계상, 고아라 주연의 MBC드라마 ‘누구세요’OST에도 ‘Who are you’라는 곡으로 참여하여, 팝송이 아니냐는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큼 세련되고 유니크한 재즈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적인 인지도와 음악성을 인정 받고 있다.

본 앨범의 타이틀곡인 ‘Happy Bubble’은 전자제품 하우젠 광고 배경음악의 원곡이다. ‘1,2,3,4 bubble bubble~’이라는 가사가 반복되면서 최우준의 경쾌한 기타반주와 이주한의 깔끔한 트럼펫 솔로, 그리고 혜원의 산뜻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누구나 들으면서 쉽게 흥얼거리게 만드는 이 곡은, 윈터플레이가 추구하는 대중적이면서도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느낌의 깔끔한 팝재즈곡이다.

앨범의 또다른 수록곡 ‘Who are you’는 드라마 OST에서 최우준의 보컬로 먼저 선보였던 곡으로, 이번 앨범에서는 윈터플레이의 여자보컬 ‘혜원’이 보컬을 맡아 남자버전과는 전혀다른 느낌의 편안하고 부드러운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본 디지털 싱글 수록곡들 역시 팀의 리더 이주한이 모두 작사, 작곡한 것으로, 윈터플레이 1집 전곡과 알렉스 솔로 1집의 ‘feel like making sunshine’에 이어 퀄리티 높은 음악성을 유지하면서도 대중성을 이끌어내는 그의 송메이킹 능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는 앨범이자, 공연 이외에 윈터플레이의 음악을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목마름을 충족시켜주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윈터플레이는 오는 9월 28일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두번째 단독공연을 갖고 이어, 1집 앨범의 아쉬움을 채워줄 리패키지 앨범을 10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专辑『Happy Bubble (해피 버블)』的作者歌手
专辑『Happy Bubble (해피 버블)』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