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MOVEMENTS』的简介

  

익숙함의 탈피, 그리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 제시

솔루션스 두 번째 앨범 ‘MOVEMENTS’

[솔루션스가 선보이는 또 한번의 새로운 움직임]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The Solutions]를 통해 밴드 솔루션스는 2012년 가장 핫한 신예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여러 장르가 혼재된 퓨처팝이라는 새로운 장르 개척, 아티스트에게 있어 필수 불가결한 덕목이라 할 수 있는 수려한 멜로디 메이킹은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각종 포털에서 앞 다퉈 조명하였고, 평단과 음악 매니아들은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향하는 그들의 탄생을 반기며 호평을 이어갔다. 공연 업계도 예외는 아니었다.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안산 밸리 록 페스티벌, 글로벌 개더링 코리아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는 초연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 시즌에도 초대하고 싶은 밴드’로 관계자들을 매료시켰고 페스티벌 테마송, 광고 음악, 라디오 시그널에서는 자연스레 솔루션스의 음악들이 유명 팝들과 나란히 흘러나오기 시작했다. 작법에 따른 음악 소비 성향에서 볼 때 솔루션스는 대중성과 정반대의 길에서 출발했지만, 좋은 음악이라는 명쾌한 해답은 결코 부정될 수 없음이 입증된 것이다. 그리고 2014년 5월, 솔루션스는 두 번째 앨범 [MOVEMENTS]로 새로운 움직임을 선보이려 한다.

“2집의 모든 핵심은 앨범 제목에 있다. 곡 작업을 하면서 익숙한 것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고 듣는 이도 무의식 속에 억눌린 여러 감정들에서 해방되었으면 했다.”

专辑『MOVEMENTS』的作者歌手
专辑『MOVEMENT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