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icket to the Moon』的简介

  

별빛 가득한 여름 밤, 솔루션스가 그려낸 로맨틱한 판타지 영화

솔루션스 디지털 싱글 [Ticket to the Moon]

청량하면서도 묘한 공기가 흐르는 이국적인 밤 거리.

남자는 여자의 손을 잡고 달에 가는 마지막 열차를 놓치지 않기 위해 달려가고 있다.

지난 여름, EP [NO PROBLEM!]을 통해 감각적인 음악으로 뜨거운 계절을 시원하게 적셨던 솔루션스가 약 1년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Ticket to the Moon]으로 찾아왔다.

가사에 담긴 상상 속의 이미지들을 청각적으로 구현해내며, 듣는 이로 하여금 한 편의 로맨틱한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번 곡은, 재작년 유럽투어 중 파리의 밤 거리를 떠올리며 상상한 이미지와 감정들을 솔루션스 특유의 다채로운 작법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밤 거리 위로 신비롭게 피어 오르는 안개가 연상되는 신스 사운드와 남녀의 뜀박질 소리 같이 시작되는 드럼과 베이스 연주, 그리고 몽환적이면서도 낭만적인 기타 리프와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 곡은, 마치 별빛을 조명 삼아 춤추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떠오르게 한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 봤을 환상 속의 이야기 [Ticket to the Moon]. 열대야에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듣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로맨틱하고 신비로운 기분을 선물해 줄 것이다.

专辑『Ticket to the Moon』的作者歌手
专辑『Ticket to the Moo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