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Superior Speed』的简介

  

SPEED 1ST 정규 ALBUM ‘Superior SPEED ‘

5.18광주항쟁을 배경으로 제작된 장엄한 스케일의 뮤직비디오와 ‘다비치 강민경’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첫 싱글 ‘슬픈약속’으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SPEED’(태운,성민,종국,정우,세준.유환.태하)가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첫 번째 정규앨범’Superior SPEED ‘을 공개한다.

탁월한 Rap Making 실력으로 자신만의 Mix Tape ’Saturday night’ 그리고 랩퍼‘Roydo’곡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Celebration’ 등을 공개하며 뮤지션으로서의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는 리더 ‘태운’도 수록곡 대부분의 작사가로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빵빵(작사: 이단옆차기,David Kim,우태운 작곡 : 이단옆차기,SEION 편곡 : 이단옆차기)

은 이번 SPEED앨범의 야심찬 힙합넘버 트랙으로 랩퍼들만의 넘치는 파워와 자신감을 피력하는 Intro 곡이다. 메인랩퍼 ’태운’을 필두로 거침없이 쏟아지는 가사와 현란한 하이브리드 신스는 이들만의 독특한 swag를 느낄수 있게 해 주고 더 씨야의 청량한 목소리 또한 이 곡을 들으면서 느끼는 흥분감을 최고조로 이끈다. S P double E D ‘s Back !! 이제 즐길 타임이다.!!

타이틀곡 IT’S OVER(작사 . 작곡 . 편곡 : 신사동호랭이 . 김태주 . 휴우)는 R

专辑『Superior Speed』的作者歌手
专辑『Superior Speed』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