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Step To Me』的简介

  

걸그룹 식스밤, 3명 새멤버 영입하고 3년 만에 가요계 전격 컴백! 

식스밤, 멤버 재정비 완료.. 신곡 ‘Step to me’로 만반의 준비 마쳤다!

식스밤, 다인, 유청, 한빛 새멤버 영입.. 상큼 발랄 소녀 매력 UP!!

걸그룹 식스밤이 3년 만에 멤버를 재정비하고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12일(오늘) 식스밤은 새 멤버 다인, 유청, 한빛을 영입하고 신곡 ‘Step to me’를 발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에 시동을 건다.

지난 2012년 ‘치키치키밤’으로 데뷔했던 식스밤은 EXID, B.A.P, 브레이브걸스 등과 활발하게 활동을 펼친 바 있으며, 새롭게 다인, 유청, 한빛 멤버를 영입하고 보다 상큼하면서도 활발한 소녀다운 매력으로 팬들을 찾는다.

식스밤의 신곡 ‘Step to me’는 도끼의 친형이 속해있는 프로듀서팀 이지스가 작곡 및 작사에 나섰으며, 빠른 비트의 펑키한 디스코 풍의 곡으로 발랄하고 상큼한 식스밤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Step to me’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반복되며 신나는 디스코 멜로디를 만들어낼 뿐 아니라 포인트 안무인 ‘카톡춤’은 원더걸스의 ‘Tell me’를 연상케 할 만큼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으로 새로운 ‘국민 댄스’가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식스밤의 소속사 페이스메이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식스밤이 새롭게 멤버를 영입하고 3년 만에 컴백 활동에 나서는 만큼 이번 활동은 관객을 최대한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예정이다”며 “보다 새롭게 달라진 식스밤에 아낌 없는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식스밤은 Mnet ‘엠카운트다운’, SBS MTV ‘더쇼 시즌 4’, MBC MUSIC ‘쇼! 챔피언’ 등에서 신곡 ‘Step to me’ 컴백무대를 화려하게 펼칠 예정이다.

专辑『Step To Me』的作者歌手
专辑『Step To M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