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Cuz U』的简介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펄케이’가 그의 프로젝트 ‘펄케이플래닛’의 세 번째 싱글‘Cuz U'를 가지고 돌아왔다. 전작에 이어 이번 싱글앨범에도 하나의 곡이 다른 장르와 느낌의 세 가지 버전으로 편곡되어 수록되어있고 이 다양한 색깔들을 표현하기 위해 세 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보컬들이 ‘펄케이 플래닛’에 합류하였다.

'Cuz U' 는 사랑에 상처받고 다신 사랑을 하지 않으려 마음의 벽을 만들었던 어떤 이가 새로운 사랑을 만나서 다시 마음을 열고, 자신을 바꾸어준 그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의 곡으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으로 우리의 귀에 달콤하게 와 닿는다.

먼저 첫 번째 트랙의 Cuz U는 ‘Ed.C(에드)' 가 피처링한 곡으로 감미롭고 잔잔하면서도 그루브감이 느껴지는 특히, 호소력 깊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RnB 버전이다.

두 번째 트랙 언플러그드 버전은 아이리쉬 밴드 ‘바드’의 기타리스트이자 MBC ‘나는 가수다’ 의 편곡자로도 활동한 ‘Ruvin (루빈)’이 보컬과 기타로 참여하여 모던하면서도 아이리쉬 민속적 색채를 띠는 그만의 독특한 기타 플레이와 감미로움과 열정적 에너지를 동시에 담은 목소리로 ‘루빈’표 Cuz U를 들려주고 있다.

세 번째 트랙은 경쾌하고 트랜디한 하우스 버전으로 다가올 가을 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드라이브 할 때 들으면 금상첨화일 듯한 기분의 곡으로 홍일점으로 여성보컬 ‘김민정’이 참여하여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였다.

이렇게 하나의 곡을 숨어있는 실력파 보컬들과 함께 작업하여 새로운 느낌들을 만들어 가는 ‘펄케이플래닛’의 여러 버전들을 비교해가며 듣는 재미가 쏠쏠하다. 앞으로 ‘펄케이 플래닛’에 또 어떤 숨은 뮤지션들이 합류하여 어떤 음악들을 내놓을지 기대를 해본다.

专辑『Cuz U』的作者歌手
专辑『Cuz 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