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Free』的简介

  

펄케이플래닛 4th Single Album [Free]

우리의 가슴이 온전히 자신만의 열정으로 데워지길 바라며...

펄케이플래닛은 프로젝트마다 뚜렷한 개성과 실력을 지닌 보컬리스트들이 참여하여 새도운 시도, 더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주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하는 작곡가 '펄케이' 의 고품격 프로젝트다.

이번 4 번째 프로젝트 'Free' 에는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서인국, 조문근 등과 함께 활약하며 영예의 4위를 차지한 '박태진' 이 참여하여 프로젝트의 완성에 힘을 더했다.

타이틀곡 ‘Free’ 는 그 어떤 세상의 시선들과 현실의 속박에도 굴하지 않고 그 모든 것들로 부터 자유로워져 본래 지닌 자신의 모습과 개성을 되찾자는 노랫말이 귓가에 오래 남는 따뜻한 곡이다.

미디엄템포의 심플한 하우스 비트위에 청량하고 시원한 피아노 프레이즈,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인상을 주는 반복적인 리드 사운드, 리듬감을 더해주는 독특한 음색의 기타와 풍성한 현악 편곡까지 한데 어우러진 사운드가 내츄럴하고 편안하게 다가오면서도 동시에 넓게 펼쳐진 들판, 파도치는 바다 앞에 서 있는 듯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이 느껴진다.

박태진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노래를 듣다 보면 어디론가 훌쩍, 잃어버린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설레임과 에너지가 가득 담겨있는 노래 'Free' 가 많은 사람들의 열정에 불을 지펴 자신만의 여행을 떠나게 만들어 주길 희망한다.

专辑『Free』的作者歌手
专辑『Fre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