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Fun'ch』的简介

  

지난 4월 2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못된 여자`를 발표하며 음악 팬들 곁으로 돌아온 원투!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며 남자 가수 돌풍대열에 당당히 합류해 컴백의 신호탄을 알리며,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의 전초전을 벌였다.

발매 전부터 방송가 관계자들의 숱한 화제와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 속에 공개되는 원투의 첫 번째 미니앨범 Fun`ch`! 6월 4일! 유쾌, 상쾌, 통쾌한 그들의 거침없는 `한방`이 지금부터 시작된다!

원투 미니앨범 [Fun`ch] = 작지만 알찬 종합선물세트!

원투의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 선보이는 앨범인 만큼 퀄리티 높은 곡들과 어느 하나로 국한 되지 않은 다양한 장르의 접목, 또한 한 곡 한 곡 마다 그들의 열정과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작지만 알찬 종합선물세트와도 같은 앨범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원투 미니앨범 [Fun’ch]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미니앨범 발매에 앞서 새로운 음악적 변신을 꾀하며 많은 음악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못된 여자`,

감미로운 피아노선율과 하우스리듬의 절묘한 만남으로 연인 사이의 이별과 새로운 만남, 그 안의 삼각관계를 그린 `1 2`, 펑키함과 일렉트로닉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재미있는 가사와 원투의 익살스러운 랩핑이 어우러진 `MANIA`는 김창렬이 피쳐링에 참여해 특유의 보이스로 원투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일렉트로닉을 바탕으로 한 짜임새 있는 Rhyme과 탄탄한 flow로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곡 `롤러 코스터`, 가슴이 조마조마 하며 터질 거 같은 연애감정을 롤러코스터에 비유한 곡으로 롤러코스터를 타고 종착할 때까지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미니앨범은 원투의 신나고 경쾌함과 동시에 기존에 보여주지 못했던 음악적으로 한층 더 발전한 그들의 진지함이 공존한다.

`제대로 놀 줄 아는 원투`, `제대로 즐길 줄 아는 원투`와 함께 올 여름, 무더위를 Fun`ch 한방으로 날리며 시원하게 놀아보자!범을 통해 한 단계 성숙된 그들의 모습과, 지금껏 잠재되었던 원투의 터질듯한 음악적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원투만의 매력이 담긴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专辑『Fun'ch』的作者歌手
专辑『Fun'ch』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