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III Sides To Another Story』的简介

  

밴드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의 3년 만에 완성된 퍼즐, 진실이 담긴 마지막 음악 여정 ‘Three Sides To Another Story’

2008년 ‘Nuclear Launch Detected’ 정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2011년까지 인디와 메이저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을 펼쳤던 밴드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가 3년 만에 우리에게 ‘진실’을 밝힌다.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의 정규 2집 앨범 [Three Sides to Another Story]는 Extreme의 앨범 [Three Sides to Every Story]의 오마주로 3편의 연작으로 기획됐다. 하지만 2011년 2월 ‘Mine’, 같은 해 7월 ‘Yours’를 발표한 이후 보컬 ‘나폴레용’의 입대로 미완의 앨범으로 남겨졌다. 그리고 3년 뒤,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는 ‘And the truth’를 우리에게 선보이며,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이 같은 비하인드 스토리만큼이나 우리를 더 흥분하게 만드는 진짜 ‘진실’은 이번 앨범 곳곳에 스며있다. 지금까지 진실한 사랑을 보여준 팬들에게는 나폴레옹 다이나마이트의 ‘진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데뷔 초기 유쾌하고 재기 발랄한 음악을 선보였던 그들은 이번 앨범에 자신들이 진정 추구하고자 했던 ‘진실한’ 음악을 담았으며, 그래서인지 여유로우면서도 다소 진중한 넘버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专辑『III Sides To Another Story』的作者歌手
专辑『III Sides To Another Stor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