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Wild Cat』的简介

  

모이다 밴드는 도시/재즈/팝이라는 키워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퓨전재즈 밴드이다.

재즈 보컬리스트 “나겸” 과의 콜라보를 통해 발표 했던 싱글앨범 [Shining Star] (2018)와 [Real Life] (2019) 이후 새로운 EP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이번 앨범은 메인 보컬리스트 마현권의 목소리와 함께 도시적인 퓨전재즈 연주곡들을 포함하여 모이다밴드 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 곡 ‘Wild Cat’은 빈티지 스타일의 디스코 펑크 장르로 드럼의 빈티지한 톤과 함께 반복되는 듯한 루프 멜로디가 쿨한 느낌을 준다.

두 번째 곡 ‘Hitch Ride’는 ‘얻어타다’라는 의미로 반복되는 지친 일상으로부터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을 산뜻한 음악으로 담았다. 2006년 1집 히트곡 [초콜릿 드라이브]를 노래했던 마현권의 유니크한 목소리와 함께 산책을 하며 가벼운 마음으로 듣는 것이 감상 포인트.

세 번째 곡인 ‘Summerize’는 퓨전재즈 스타일의 연주곡으로 리더 이인관이 작곡했다.

각 악기들의 재치 있는 솔로와 멜로디의 어우러짐이 매우 흥미로우며 후반부에 베이스와 드럼의 인터플레이 솔로는 오랜 시간을 합을 맞추어 온 밴드의 탄탄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마지막 곡인 ‘Crush’는 새로운 사랑을 만났을 때 느끼는 설레임을 잘 표현하고 있다.

연주곡인 ‘Crush’는 강렬한 색소폰 연주와 기타 연주가 잘 어우러져 즉흥연주의 묘미를 보여준다.

Credit

1. Wild Cat

작곡 마현권 (Ma Hyun Wwon), 정소리 (Jeong Sori)

작사 마현권 (Ma Hyun Kwon)

편곡 모이다밴드 (Moida Band)

[이인관 (Lee in kwan), 마현권 (Ma Hyun kwon), 박대현 (Park Dae hyun),

이종헌(Lee Jong Heon), 조준수 (Jo Jun Soo), 정소리 (Jeong Sori)]

Vocal 마현권 (Ma Hyun Kwon)

Saxophone 이인관 (Lee In Kwan)

Trumpet 최진현 (Choi Jin Hyun)

Bass 조준수 (Jo Jun Soo)

Guitar 정소리 (Jeong Sori)

Keyboard 박대현 (Park Dae Hyun)

Drum 이종헌 (LeeJongHeon)

2. Hitch Ride

작곡 정소리 (Jeong Sori)

작사 마현권 (Ma Hyun Kwon) 정소리 (Jeong Sori)

편곡 모이다밴드 (Moida Band)

[이인관 (Lee in kwan), 마현권 (Ma Hyun kwon), 박대현 (Park Dae hyun),

이종헌 (Lee Jong Heon), 조준수 (Jo Jun Soo), 정소리 (Jeong Sori)]

Vocal 마현권 (Ma Hyun kwon)

Saxophone 이인관 (Lee in kwan)

trumpet 최진현 (Choi Jin Hyun)

Bass 조준수 (Jo Jun Soo)

Guitar

专辑『Wild Cat』的作者歌手
专辑『Wild Ca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