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Circular』的简介

  

时隔3年的正规专辑《Circula》即将发行。

经过3年的空白期后回归正规9辑《Circula》的Mcthe Max!

相册名[Circula] 想象着在广阔的冰天大地上圆形构成的循环结构的冰河裂纹。 裂纹代表不完全,就像裂痕填平后顺利循环一样,希望用歌声来表达生活中爱而产生的各种情感创伤和恢复。

‘엠씨더맥스’의 이번 9집 앨범 [Circular]는 멤버 이수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7집과 8집을 함께 작업했던 작품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넘쳐흘러’는 ‘어디에도’에 이어 또 한 번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사계 (하루살이)

(Lyrics by 이수 Composed by 김창락, 김수빈, 조세희, 최종훈 Arranged by 김창락, 김수빈, 조세희, 강민훈)

엠씨더맥스 콘서트에서 발매 전 관객들에게 처음 선보인 곡이다. 특히, 콘서트를 함께한 관객들과 함께 만든 제목이어서 더 큰 의미를 가진다.

계절의 변화와 시간의 경과에 따라 더욱 애틋해지는 이별을 이수와 '어김없이' 작곡가 사단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인트로의 시네마틱 오케스트라 구성과 이야기하듯 읊어내는 이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클라이맥스에 이르러서 격정적으로 터져 나와 큰 감동을 선사한다.

넘쳐흘러

(Lyrics by 이수 Composed by 한경수 at ArtMatic, 최한솔, 김창락 Arranged by 최한솔, 한경수 at ArtMatic)

'엠씨더맥스' 정규 9집 앨범 [Circular]의 타이틀곡으로, 애절한 이별 후 되돌릴 수 없이 멀어진 연인을 그리워하지만, 깊게 남은 상처가 괴로워 붙잡을 수 없는 슬픔을 노래한다.

이수의 감성이 녹아든 가사가 장엄한 분위기의 첼로 라인과 섬세한 기타 연주, 그리고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와 어우러져 이별의 슬픔을 극대화시킨다. 또한 후반부에 폭발하듯 터져 나오는 이수의 가창력은 '엠씨더맥스'의 색깔을 대중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키며, 전율케 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시간을 견디면

(Lyrics by 이수 Composed

专辑『Circular』的作者歌手
专辑『Circula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