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Farewell』的简介

  

지난 겨울 정규 3집 `이명(耳明)`을 발매하고 크고 작은 공연을 해 온 ‘한음파’가 1년여만의 첫 신곡 ‘Farewell’을 발표했다. 지난 12월 `라이브 클럽 빵 컴필레이션 4`에 3집 수록곡 ‘일식’을 편곡하여 ‘Eclipse’로 참여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이다.

한음파는 흔히 ‘사이키델릭 록밴드’로 불리우지만, 정작 그들은 특정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다. 이번 싱글은 한음파 특유의 시니컬함과 은근한 경쾌함이 함께 묻어나는 곡으로, 끝나가는 인연에 대한 담담한 마음가짐을 읊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보컬 이정훈의 처연한 듯 툭툭 뱉어내는 목소리와는 대조적으로 리듬감 있는 기타와 베이스 리프가 귓가에 맴돌아 어느 새 흥얼거리게 되는 배경에 공간감 넘치는 드럼소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20세기 말 ‘한국의 펄잼’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던 그런지 밴드에서 프로그레시브, 사이키델릭 등 갖은 장르의 이름으로 불리우던 그들은 낯선 몽골 악기 마두금을 도입하기도 하고, 다시 단순한 모던록을 들려주기도 하며 일관된 색깔 속에서 변화를 거듭한다. 어쩌면 한음파의 장르는 ‘한음파’가 아닌가.

이번 싱글 `Farewell`을 시작으로, 한음파는 2016년 초 새로운 곡들을 연이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새해에는 공연장에서도 더욱 자주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이들의 행보를 주목해보자.

`Farewell` Credits

작사, 작곡: 장혁조 / 편곡: 한음파, 권선욱

녹음: 조윤나 (토마토 스튜디오), 권선욱

믹싱, 마스터링: 권선욱

프로듀서: 권선욱

Drum 김윤태

Bass

专辑『Farewell』的作者歌手
专辑『Farewell』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