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왜 돼지는 안 나오고』的简介

  

2015년 3월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제8극장의 새로운 싱글 ‘왜 돼지는 안 나오고’가 찾아왔다.

2014년 제8극장 연말콘서트에 참석했던 팬들이라면 더더욱 반가울 것이다. 그 공연에서 팬들과 함께 만든 곡이기 때문이다. 현장에 없었던 분들을 위해 친절한 설명을 덧붙이자면,

작년 제8극장 연말 콘서트에서 셋리스트 대로 잘 진행되던 공연은 어찌 저찌 하다 보니 수다스러운 분위기로 흘러가게 되었고. 그 분위기를 타고 보컬이자 작곡을 담당하고 있는 서상욱이 머뭇 거리며 ‘여러분 곡 쓰는 거 한번 보여드릴까요?’ 하는데서 시작이 되었다. 관객 중 한명이 최근 과거 남자친구가 꿈에 나온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기타리스트 임슬기찬이 그럼 제목은 ‘왜 돼지는 안나오고’로 하자고 제안하자 서상욱은 즉시 코드진행 몇 가지를 선보이며 ‘어떤게 더 마음에 드시냐’ 묻기도 하며 작곡은 진행되었고 그 날의 관객 모두에게 이 곡은 한편의 아름다운 해프닝처럼 기억되고 회자되었다. 그리고 당시의 아름다운 추억은 트리퍼사운드를 만나 제대로 편곡된 버전의 ‘왜 돼지는 안나오고’로 정식 릴리즈 된 것이다.

게다가 비틀즈를 오마쥬한 앨범자켓과 앨범자켓의 구도를 그대로 계승한 분할화면 뮤직비디오까지!

기존의 색깔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담백하고 분명해진 편곡 방식으로 앞으로 제8극장의 음악적 방향을 가늠해보자!

제8극장의 팬이라면 분명 새해 최고의 선물이 될 싱글이 등장한 것이다!

专辑『왜 돼지는 안 나오고』的作者歌手
专辑『왜 돼지는 안 나오고』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