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Rodeo』的简介

  

3년 만에 선보이는 카피머신의 새 앨범 로데오(Rodeo)!

2002한일월드컵 붉은 악마 공식응원곡 '우리의 한국 go west'를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2010남아공월드컵 붉은 악마 공식앨범에 수록된 월드컵 응원곡 '우리의 한국' 시즌2(?) 뮤직비디오가 절찬리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쇼바이벌 스타 카피머신이 3년 만에 자신들의 새 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더욱 탄탄해지고 다이나믹해진 멤버구성. 국내 독보적인 레게 음역대의 더욱 수려해진 보컬, 그리고 트럼펫의 부활. 여기에 2002년 한일월드컵 당시 보컬 준다이와 함께 시청광장의 모든 여심을 사로잡았던! 레이지본 동기생 기타 임준규의 입적은 카피머신과의 만남을 더욱 설레이게 한다.

그야말로 황제의 부활이 시작된 것이다.

락의 전설 신중현선생님께서도 친히 칭찬해주신 리메이크곡 미인. 카피머신에겐 이보다 더한 칭찬이 어디 있으랴. 미인과 더불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로데오’는 올 여름시즌 월드컵과 함께 뜨겁게 달구어진 우리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얼려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같다!

올 여름 바캉스에 카피머신이 빠지면 섭섭하지 않을까?!!

스카펑크를 기반으로 대중적 코드와도 부합되는 흥겨운 사운드를 들려준다.

팀이름 카피머신은 그들만의 괴짜복사기로 우리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재해석하여 음악으로 출력시킨다는 의미다.

2007, 2008(펜타포트), 2009(지산) 3년 연속 국내최대의 락페스티발에 출연하였으며, 2007년 'MBC쇼바이벌'2기로 석 달간 출연하였다. 삼성YEPP 라이브셋 공연의 핵심밴드로서 ‘2010 남아공 삼성YEPP 라이브셋 페스티벌’에 역시 막강라인업 중 일원으로 참여한다. 장소는 홍익대 대운동장!

-곡 소개

01. 미인

한국 락의 전설 신중현의 '미인'을 카피머신의 스타일로 재 해석한 곡. 카피머신만의 브라스 사운드와 타이트한 스카리듬 그리고 몰아치는 준다이의 랩으로 새로운 곡으로 탄생했다. 후반부에 장난끼 어리면서도 응집된 연주력은 카피머신의 사운드를 확연히 보여준다.

02. 로데오

어깨를 들썩이며 모두 함께 '로데오'를 외칠게 될 수밖에 없는 중독성이 강한 곡. 매일 매일의 삶이 도전일수 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야생마를 타고 도전하는 카우보이처럼 피하지 말고 즐겨보자는 카피머신의 정신적 메시지를 담았다.

专辑『Rodeo』的作者歌手
专辑『Rodeo』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