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HE C.C』的简介

  

比巧克力更甜蜜地你比棉花糖更甜蜜地你像初吻般甜蜜地你

扑通扑通跳动的我的心向你告白~♥

像太阳一样HOT!

第二张数码单曲 [THE C.C - 棉花糖]

Cotton Candy, Child Couple, Campus Couple, Company Couple처럼 달콤한 솜사탕 같은 사랑을 하거나 또는 사랑받고 싶은, 사랑하고 싶은 사람들과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BGH to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HE C.C - 솜사탕]

나가수와 위대한 탄생 등 각종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 속에서도 [사랑해! `항상` 행복해!]라는 타이틀 곡 으로 당당하게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밀고 태양처럼 HOT!하게 떠오르는 차세대 신인 BGH to가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주면서 [사랑해! `항상` 행복해!]로 6월 싸이월드 `이달의 루키`상을 수상하고 오는 14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HE C.C - 솜사탕]을 발매하고 팬들의 곁으로 새롭게 다가온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THE C.C]의 타이틀곡인 `솜사탕`은 [사랑해! `항상` 행복해!]와 같이 사랑스럽고 듣는 사람마저도 행복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곡으로 BGH to, Ab에비뉴, Tmaki nami 등 요즘 활발히 활동하는 작곡가 김두현의 곡으로 Ep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사운드가 잘 어우러지는 미디엄 발라드 곡이며, BGH to의 가창력과 티아라 은정의 랩이 돋보이는 곡이다.

솜사탕의 뮤직비디오는 영화 `고사`와 BGH to의 `사랑해! `항상` 행복해! 등 이외의 수많은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창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우결과 Roly-Poly로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BGH to의 데뷔곡인 사랑해! `항상` 행복해!를 피쳐링 해 주었던 티아라 은정의 전폭적인 지원 사격을 받으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초콜릿보다 달콤한 너 솜사탕보다 달콤한 너 첫 키스처럼 달콤한 너 두근두근 설레이는 맘 용기 내어 고백하기 힘들 때 BGH to `솜사탕`으로 달콤한 사랑을 전해보자.

专辑『THE C.C』的作者歌手
专辑『THE C.C』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