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he Oasis』的简介

  

가요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

보컬그룹 BGH to

`THE Oasis ― 스무디 `

― 가요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주자 BGH to의 화려한 변신이 시작된다.

― BGH to의 화려한 변신으로 상상 그 이상의 무대로 대박 예감

―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대중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수 있는 곡 `스무디`

태양처럼 HOT하게 떠오르고 있는 신인 BGH to가 올 하반기 가요계를 사로잡기 위해 화려한 변신이 시작되었다.

BGH to는 지난 5월 [사랑해! `항상` 행복해!(feat.티아라 은정)]로 세상에 BGH to를 각인시켰으며, 데뷔와 동시에 6월 싸이월드 `이달의 루키`상을 수상하고, 7월 두 번째 싱글인 `솜사탕(feat.티아라 은정)`을 발매해 방송출연 한번 없이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2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며 10위권에서 순위를 유지 중이다.

[사랑해! `항상` 행복해!][솜사탕] 두 장의 디지털 싱글 발매만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BGH to가 물 한줄기 없는 사막의 오아시스처럼 가요계의 오아시스가 되기 위해 `THE Oasis-스무디`로 새롭게 돌아왔다.

`THE Oasis-스무디`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수줍은 마음을 고백하는 곡으로 기존의 BGH to가 선보였던 [사랑해! `항상` 행복해!(feat.티아라 은정)], `솜사탕(feat.티아라 은정)`처럼 사랑스러운 느낌과 더불어 깜직 발랄 상큼하며 밝은 느낌을 표현하고 있으며 말랑말랑하고 사랑스러운 곡으로 가사가 인상적인 밝은 느낌의 러브송이다.

올 하반기 히트예감 `THE Oasis ― 스무디`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작곡가 (김두현•오현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일렉트로닉 하우스음악으로 가요계를 이끌어갈 기대가 된다.

뮤직비디오는 미국에서 10년 동안 광고와 영화를 전공한 신예 이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와 CF를 동시에 보는듯한 느낌으로 독특한 뮤직비디오가 완성되어 강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专辑『The Oasis』的作者歌手
专辑『The Oasis』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