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HE Smile 좋은놈』的简介

  

가요계 실력파 여성 보컬그룹 BGH to의 수줍은 사랑고백이 시작된다.

누가 봐도 넌 참 좋은놈 좋은사람 널 내 남자로 만들고 말겠어!!!

가요계 여성 보컬그룹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BGH to가 쌀쌀해진 가을 수줍은 사랑고백을 위해 [좋은놈]이라는 신곡을 들고 우리들 곁으로 찾아왔다.

BGH to는 지난 5월 [사랑해! “항상” 행복해!(feat.티아라 은정)]로 세상에 BGH to를 각인시켰으며, 데뷔와 동시에 6월 싸이월드 ‘이달의 루키’상을 수상하고, 7월 두 번째 싱글인 ‘솜사탕(feat.티아라 은정)’을 발매해 방송출연 한번 없이 싸이월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거두며 100위권 내에서 순위를 유지 중이다.

신곡 [좋은놈]은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하우스 댄스 곡으로 심플한 악기구성으로 과도한 전자음들을 최대한 배제하여 BGH to의 목소리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인 곡이다.

이번 싱글 역시 BGH to의 [솜사탕][사랑해! “항상” 행복해!]등의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고 데뷔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추며 BGH to만의 색깔을 정의한 작곡가 김두현, 오현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곡이며, 사랑스럽고 독특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녹음 당시 녹음에 참여했던 엔지니어부터 모든 스텝의 극찬이 끊이지 않았다.

[좋은놈]은 우울할 때도 짜증날 때도 생각하는 자체 만으로도 행복해 웃음이 나고 어느 누가 봐도 좋은 사람으로 꼭 내 남자로 만들겠다는 여자의 사랑스런 고백의 이야기로 쌀쌀해진 가을 나도 모르게 한 쪽 가슴이 시린데도 용기가 나지 않아 고백도 못하고 마음속에 꼭꼭 숨겨 두었던 말을 BGH to의 [좋은놈]으로 용기 내어 고백해 보자.

BGH to의 수줍은 사랑고백은 오는 14일부터 시작된다.

专辑『THE Smile 좋은놈』的作者歌手
专辑『THE Smile 좋은놈』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