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1집 The Soo Project』的简介

  

신규 프로덕션 A-TEAM, 힙합 씬에 던지는 그 첫 번째 행보! THE `SOO` PROJECT

프로듀서 4명, MC 3명, 총 7명으로 구성된 신규 프로덕션 A-TEAM이 씬에 첫 발걸음을 내딛는 결과물 THE `SOO` PROJECT 를 발표한다.

THE `SOO` PROJECT는 A-TEAM의 4명의 프로듀서 프로젝트 앨범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NOTIKS, 찹쌀떡BEATZ, MK, SoulTribE4명의 스타일을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동시에 A-TEAM 3명의 MC인 Jolly V, Davin L, 고가도 모두 앨범에 참여해 A-TEAM의 모든 일원이만들어 낸 첫 결과물이다.

그들의 타이틀 곡 Run It은 자기도 모르게 세상에 움츠려져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자 A-TEAM의 MC들이 던지는 메시지를 고스란히 담은 곡이며, Soul Connection의 DJ Tiz가 역동적인 스크래치로 곡을 빛내주었다.

이 밖에도 SUPER KING MUSIC의 수장 MR.GORDO, 최근 싱글 `촌놈` 발표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3인조 Mixed Nutz, 힙합씬의 슈퍼 루키에서 베테랑으로 변모하고 있는 INDEPENDENT RECORDS의 Basick이 앨범에 힘을 보태주었다. A-TEAM의 음악적 스펙트럼과 가능성을 THE `SOO` PROJEC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专辑『1집 The Soo Project』的作者歌手
专辑『1집 The Soo Project』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