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Rule Breaker』的简介

  

여성 4인조 POP/ROCK 밴드 `스윗리벤지`

스윗리벤지(Sweet Revenge)라는 밴드명 그대로 달콤한 이미지와 (`복수`라는 단어가 주는) 강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유하고 있는 여성 4인조 밴드.

멤버들의 샤방샤방한 외모와 보컬의 달달하면서 가녀린 미성의 목소리가 주는 달콤함과 강렬하고 묵직한 사운드에서 오는 강한 에너지!

잘 섞이지 않을 것 같은 이 두가지 매력이 묘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며 홍대 인디씬을 찾는 팬들에게 요즘 잘 나가는 걸 그룹을 능가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이해 할 수 없는 4차원적 엉뚱함은 그들을 주목해야 되는 또 하나의 이유이다.

Major debut mini album `Rule Breaker`

이적,김동률,베란다 프로젝트,몽구스,KOXX등을 프로듀싱하는등 한국의 밴드들이 가장 함께 작업하고 싶어하는 프로듀서 김성수와 산타나,마를린맨슨,메탈리카,노라존스등과 함께한 세계 최고의 마스터링 엔지니어 테드 젠슨-Sterling Sound /NEW YORK의 참여로 한층 세련되고 업그레이드 된 스윗리벤지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곡 소개

1.Rule Breaker -스윗리벤지 작사 작곡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룰브레이커는 누군가 정해놓은 규칙에 맞춰 포장하기보단 (자신이 하고 싶은것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행동하자는 내용으로 기타의 강렬한 사운드와 신디의 여러가지 소리가 어울려진 반복적인 후렴구와 빠른 비트가 매력적이다.

2.Space Monster intro

3.Space Monster-스윗리벤지 작사 작곡

스페이스 몬스터는 이미 없어진 것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낸 곡으로 몬스터라는 가상의 대상을 설정하여 그것에 대한 그리움을 상상속의 이야기, 동화처럼 아름답게 그려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4.Love Virus -스윗리벤지 작사 작곡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사랑에 빠진 상태를 꾸밈없는 가사를 통해 나타내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시원한 사운드가 어우려 진 즐거운 곡이다.

专辑『Rule Breaker』的作者歌手
专辑『Rule Breake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