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실화 My Life's Story』的简介

  

작가주의적 감성의 소유자, 손지연

신세대 포크 싱어송라이터 손지연. 그녀가 만들어내는 음악이 가지는 특징은 어떤 특정한 장르로 구분되기 어려운 독창적이고도 새로운 형식의 진행과 노랫말이다. 그녀는 마치 한 편의 그림 혹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아주 독특한 작가주의적 감성의 소유자다. 손지연은 음악을 통해 한 편의 시, 한 편의 영화, 한 폭의 그림을 그리듯 자신의 삶을 솔직하고 명료하면서도 유유하게 표현해내고 있다.

포크 계의 대부 양병집의 프로듀싱으로 발표한 1집 [실화-My Life’s Story, 2003]와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한 2집 [The Egoist, 2005]를 통해 손지연은 인간의 가장 보편적인 감정을 도발적이다 싶을 만큼 직설적으로 노래하였다. 2008년에는 3집 [메아리 우체부 삼아 내게 편지 한 통을]을 발표 하였고 노래와 연주가 모두 동시녹음으로 진행하여 자연스러움이 오히려 색다른 느낌을 전해주었으며, 세상과 타협하지 않고 올 곧이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어온 지난 세월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한 편의 시 같은 가사들을 노래해왔다.

지금 이 타이틀은 최근 4집을 발매한 뒤 그 동안 온라인 서비스가 되지 않았던 1집 [실화-My Life’s Story, 2003]의 재발매 앨범이다.

국내 가요계의 독특한 영역을 확보하고 있는 손지연 이란 뮤지션의 1집을 다시 한 번 돌아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专辑『실화 My Life's Story』的作者歌手
专辑『실화 My Life's Stor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