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Amoled』的简介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의 선두주자 삼성전자가 애니콜의 다섯 번째 음악 프로젝트로 '아몰레드 송'을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애니모션', '애니클럽', '애니스타', '애니밴드'의 계보를 잇는 최신 뮤직비디오 시리즈 '아몰레드 송' 음원을 전격 공개한다. '아몰레드 송'은 '햅틱 아몰레드' 폰의 자체발광 기술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반복되는 후크송(Hook Song)이다.

특히 '미쳤어', '토요일밤에'로 대한민국 최고 여가수 반열에 오른 손담비와 인기 여성그룹 애프터스쿨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해 부른 노래로 더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연습생 시절에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데뷔를 준비하기도 했던 손담비는 이번 애니콜 음악 프로젝트를 계기로 애프터스쿨 멤버들과 다시 만나 이 시대 최고의 자체발광 매력을 발산하게 된다.

특히 손담비는 이번 '아몰레드 송'을 통해 특유의 카리스마와 자체발광 매력을 선보여 애니콜 대표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한편, '포스트(Post) 이효리'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애니모션' 시리즈의 계보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아몰레드 송'의 중독성을 한층 더해줄 '자체발광 댄스'도 함께 소개된다. 스스로 빛을 내는 '햅틱 아몰레드'의 특징을 표현한 '자체발광 댄스'는 손가락을 동그랗게 돌리는 메인동작을 통해 아몰레드의 컬러풀한 로고를 연상시킴으로써 자체 발광하는 AMOLED 기술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아몰레드 송'은 '아몰레-몰레-몰레'로 반복되는 노래 구절로 후크송의 특징인 중독성을 극대화했으며, 목소리에 보코더 사운드를 가미해 첨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줬다.

손담비의 '미쳤어', '토요일밤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어쩌다' 등을 탄생시킨 '용감한 형제'가 작곡/작사를 맡았으며, 후크송의 창시자라고 불리는 용감한 형제가 '궁극의 후크송'이라고 자신할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보인다.

삼성전자 애니콜 관계자는 '2005년부터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내세운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로 성공을 거두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 왔다'며 '아몰레드 송'은 애니콜의 첨단 기술력을 최신 트렌드와 접목한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휴대폰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써 애니콜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专辑『Amoled』的作者歌手
专辑『Amoled』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