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싸구려 와인』的简介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인 싱어송라이터 남수림, ‘싸구려 와인’ 발표.

2012년 박지윤,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등과 함께한 음반 ‘Drive Me to the Moon을 통해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포용력과 성숙하고 현실적인 가사로 독창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인 바 있는 싱어송라이터 남수림이 싱글 음반 ‘싸구려 와인’을 발표한다. 장기하와 얼굴들의 ‘싸구려 커피’에서 모티브를 얻은 듯한 ‘싸구려 와인’은 분위기를 내보려 방구석에서 와인을 마셔보지만 결국 신세나 한탄하게 되는 궁상맞은 상황설정이 흥미로운 트랙이다. 사운드적으로는 다양한 음향적 시도가 눈에 띈다. 새소리, 웃음소리, 컴퓨터 하는 소리 등의 현장음이 곡에 생동감을 불어 넣으며, 리버브 및 딜레이와 같은 공간계 이펙트의 적극적인 활용으로 ‘싸구려 와인’만의 독특한 곡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무엇보다도 ‘싸구려 와인’의 백미는 남수림의 리드미컬한 랩과 디테일한 가사이다. 비트메이커 빅파이의 재지한 비트 위를 자유롭게 타고 넘나드는 남수림의 랩은 풍성한 그루브를 선사하며 희소한 일자리와 나이에 따른 가정 내 애매한 포지션 등을 언급하는 현실적인 가사는 현 시대의 젊은이들 마음을 대변하는 듯하다.

专辑『싸구려 와인』的作者歌手
专辑『싸구려 와인』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