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parkjiyoon 9』的简介

  

朴志胤在3月2日携正规9辑《parkjiyoon9》回归。

데뷔 후 24년차 싱어송라이터 박지윤이 2017년 3월 그녀만의 세 번째 앨범 정규9집으로 돌아온다.

어린 나이부터 대형기획사에서의 1집부터의 6집까지의 화려한 활동을 마치고 긴 잠적기를 가졌던 박지윤. 2009년 ‘박지윤크리에이티브’라는 기획사를 스스로 설립하고 직접 프로듀싱 한 그녀만의 음악으로 ‘박지윤으로서의 첫 번째’ 앨범이라고 할 수 있는7집 ‘꽃, 다시 첫 번째’를 들고 첫발을 세상에 내디딘 이후, 2012년 8집 ‘나무가 되는 꿈’으로 본인의 음악적 행보를 멈추지 않고 담담히 걸어 평단으로부터 박수와 함께 의미 있는 평가를 받았다. 그 후 5년만에 싱어송라이터 박지윤이 더 단단해지고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긴 시간만큼 공들여 준비해온 9집 앨범 ‘parkjiyoon9’을 드디어 세상에 선보인다.

이번 9집 앨범은 총 10트랙 중 타이틀곡 포함 8곡이 박지윤이 작사, 작곡한 곡들로 온전히 채워져있어 그 기대를 더한다. 조윤성, 임헌일, 정재원, 조정치, 곽진언, 전진희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실력파 뮤지션들과 폭 넓게 협업하며 한 곡씩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완성한 이번 9집 앨범은 이전 그녀가 프로듀싱 했던 7,8집과 같은 맥락에 있어 그녀의 이전 앨범을 사랑해왔던 팬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울 것이 분명하지만, 이전에 머무르지 않고 한층 발전되고 성숙해져 한 곡도 뺄 것이 없는 완성도 높은 앨범이라는 주변 음악계의 평이다. 특히 절제된 클래식 악기연주와 일렉트로닉 사운드 등의 섬세한 조화와 함께 최고 퀄리티의 녹음과 믹싱을 위해 애써온 고민의 흔적들이 곳곳에 드러난다.

특히 이번 정규 9집앨범은 2007년 박지윤의 사진에세이북 출간 이후 꾸준히 아마추어 사진작가로 카메라를 가까이 해왔던 그녀답게 그녀가 그동안 촬영해온 사진들을 모은 사진집에 음악CD가 결합된 형태로 한정수량 제작되어 음악앨범 이상의 소장가치를 지닌다.

专辑『parkjiyoon 9』的作者歌手
专辑『parkjiyoon 9』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