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Sweet Escape』的简介

  

섬세한 감성과 독특한 음악색채!! 감수성 넘치는 피아노 선율과 Jazz, Pop, Classic 요소의 세련된 크로스 오버!!

프로듀서, 작곡가, 연주자로 독보적인 활동을 하는 한국 최초 여성 뉴에이지 메이세컨. 그녀가 2006년 2impact를 발매한 뒤 프로듀서로 2장의 앨범을 출시하고, 3년만에 정규앨범 4집을 선보인다.

Sweet Escape : 단순하고 반복적인 일상의 틀에서 탈출하는, 그 탈출이 너무나 달콤하고 멋지기에 누구나 꿈꾸고 바라는……

단순히 아름다운 뉴에이지 감성으로 국한되어 규정 지어지는 것에 대한 과감한 도전과 변화. 이것이 메이세컨을 이끄는 힘이며, 우리가 메이세컨에게 끌리는 이유이다. 하나의 음악적 틀에 안주하지 않고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내비치는 무지개처럼 다양한 빛과 색을 펼쳐 보여주는 이번 4집은 ‘메이세컨의 포트폴리오’라고 볼 수 있다.

그녀만의 독특한 감성과 섬세한 터치가 어우러진 피아노 연주에 Jazz의 음악적 특성인 리하모니제이션 기법이 음악성을 더욱 깊게 하였고, Pop style 요소가 도회적이고 세련된 멋을 더해 다른 피아노 음악과는 차별화된 메이세컨만의 환상적인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3집에서 보여준 파격적이고 실험적이었던 일렉트로닉한 그녀의 음악적 성향이 이번 4집에서는 Pop, Jazz와의 fusion을 통해 더욱 대중적으로 폭넓게 다가왔다. 'Sweet Escape'는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일탈을 꿈꾸며 연주한 메이세컨의 무한한 상상력을 잘 보여주는 타이틀 곡으로 소프라노 섹소폰의 부드러운 선율이 메이세컨의 연주를 한층 더 달콤하게 물들여 놓았다.

아련한 피아노 소리와 한국의 전통악기 '소금'의 만남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3집의 '바람소리'에 이은 'Voyage'(바람이전하는말)는 잔잔하고 무게감 있는 피아노터치와 베이시스트 노덕래의 연주가 조화를 이뤄 마치 바다의 수평선을 보고 있는 듯한 잔잔한 감동을 준다.

‘앨리스 인 네버랜드(Alice In Neverland)’의 기타리스트 염승재와의 듀오곡으로 달콤하면서 경쾌한 멜로디의 '기분좋은 날'은 우리를 영화 속 해피엔딩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는 기분 좋은 곡이다.

이 밖에 애시드재즈밴드 '모노투스테레오'와 섹소폰 ' RAY'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애시드재즈와 라운지 스타일의 크로스오버 'Dreamer', 메이세컨만의 섬세한 감수성이 묻어나 아련한 추억을 떠오르게 만드는 피아노 솔로 음악 '한 사람을 위한 기억', ‘over the rainbow’와 ‘즐거운 나의 집’을 몽환적이면서도 세련되게 각색한 ‘Over The Rainbow’와 ‘Ever After’. 총 12곡들이 달콤한 탈듣는 이를 유혹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진부한 기존의 뉴에이지 음반과는 다른 기승전결이 뚜렷한 메이세컨만의 스타일리쉬한 음악세계를 느껴보자.

专辑『Sweet Escape』的作者歌手
专辑『Sweet Escape』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