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니가 좋아서 그래』的简介

  

달콤하고 감미로운 그녀 `태사비애`의 멤버 `비애`가 2010년 8월의 사랑을 고백한다.

슬픈노래의 대명사가 `태사비애`라면 아름다운 사랑노래의 대명사는 `비애`가 아닐까? `태사비애`는 최근 `사랑에 빠졌어 part2` 와 작년 6월에 `사랑에 빠졌어`를 발매하며 모바일 챠트 2위까지 오르는 등 매출파워를 또 한번 과시하였다.

이번 앨범 `니가 좋아서 그래` 는 통통튀는 멜로디와 사랑스런 가사로 누구나 들으면 사랑에 빠지고 싶은 그런 노래가 될 것이다.

이번 앨범은 특히, 쉬운 멜로디 라인으로 누구나 편안히 받아들일 수 있으며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상큼 발랄한 곡이다. `니가 좋아서 그래`는 `사랑에 빠졌어 part.2`와 `사랑에 빠졌어` `마법 같은 사랑` `이노래를 들으면`을 쓴, 최고 작곡가 정필승의 작품이기도 하다. 그 동안 태사비애의 `가슴아파서`, `어쩌다 널`, `내 친구가 내 남잘 알아요`, `나는 아직도` 등 많은 타이틀을 작업한 작곡가로써 누구보다 `태사비애`를 가장 잘 아는 작곡가이다. 또한, 이번 곡은 `비애`와 `지애`가 직접 작사에 공동참여하기도 하였다.

2010년의 여름은 `태사비애`의 꽃 `비애`의 `니가 좋아서 그래`와 함께 사랑을 고백해 보자.

专辑『니가 좋아서 그래』的作者歌手
专辑『니가 좋아서 그래』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