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YAE HAN EPISODE 1』的简介

  

'예한(YAE HAN)'의 첫번째 프로듀서 앨범 'YAE HAN EPISODE 1'

프로듀서도 이제 하나의 브랜드가 되어버린 요즘 한국 힙합, 알엔비 음악을 이끌어 나갈 차세대 프로듀서 '예한(YAE HAN)'이 자신의 프로듀서 앨범을 발표한다.

'예한(YAE HAN)'은 그동안 자신이 설립한 블랙뮤직 레이블인 '코스트비트 사운드'에서 악트(AKT), 에이시드(A Seed), Sekwon(세퀀), 닥터 김(Dr.Kim) 등 본인의 앨범을 포함해 소속된 아티스트들의 모든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자신만의 분명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었다.

이번 앨범의 큰 주제는 'I Never Looked Back' 으로 자신이 가는 길에 후회하지 않고 앞만 보고 달린다는 뜻을 담고 있다. 타이틀곡인 'I Never Looked Back'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주 테마를 이루고 리얼드럼과 재즈틱한 트럼펫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베이스는 베이시스트 '백승권'이 참여하였고 랩피쳐링은 실력으로 무장한 신예랩퍼 'Sekwon(세퀀)'이 참여해 주었다. 수록곡인 '삶을 버리는 아이들의 위한 노래'는 이 시대 청소년들을 위한 곡으로 솔직하면서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피쳐링은 '악트(AKT)'의 멤버 '패트릭'이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마지막 곡인 'Think About U'는 '악트(AKT)'의 멤버 '패트릭'과 '노미네이트'가 각각 본인들이 이끄는 '하이브이 크루'와 '피떵즈 크루'의 크루원들과 함께한 단체 힙합곡으로 힙합과 크게는 음악이라는 주제를 놓고 각자의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

'예한(YAE HAN)'의 프로듀서 앨범은 앞으로도 매번 새로운 아티스트들과의 작업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专辑『YAE HAN EPISODE 1』的作者歌手
专辑『YAE HAN EPISODE 1』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