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Untold Story』的简介

  

이번 음반에서는 토니안의 기존 음악스타일을 탈피하여 새롭게 시도하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들로 구성되어 있다. 락과 펑크, 그리고 댄스가 결합된 Melody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녹아 있어 말 그대로 스페셜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다시 한번 가수이자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엿볼 수 있다.

토니안이 직접 제작한 가수 ‘에반’이 작사하여 더욱 의미 있는 곡 는 세련된 복고 리듬의 댄스 곡으로 기존 힙합계열의 비트 있는 음악을 주로 선보였던 토니안에게는 새로운 시도라 볼 수 있는 곡이다. 세련된 리듬과 악기배열은 국내에서는 흔치않은 독특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토니안 또한 기존에 시도하지 않았던 창법으로 곡을 소화해내고 있으며 타이틀곡 는 시원하면서 강렬한 기타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이 토니안의 멜로디컬한랩과 어우러져 다가오는 여름을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이 곡 역시 기존 음악스타일의 탈피는 물론 독특하고 아이템이 있는 가사로 토니안의 확실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게 나예요’의 여가수 SAT가 피쳐링으로 참가하여 경쾌한 느낌과 섹시함을 한층 더 빛내고 있다.

오승은 작곡, 서해원 작사의

专辑『Untold Story』的作者歌手
专辑『Untold Story』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