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세탁중 (WASH!WASH!)』的简介

  

매드클라운X저스디스=커먼콜드, 첫 정식 싱글 ‘세탁중(WASH!WASH!)’

본모습 드러낸 커먼콜드의 강렬한 출사표

커먼콜드를 기다린 힙합팬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자 강렬한 출사표다. 매드클라운과 저스디스가 드디어 커먼콜드(COMMON COLD)로 첫 정식 싱글을 발표한다. 

커먼콜드의 첫 싱글 ‘세탁중(WASH!WASH!)’은 프로듀서 스타로(starRo)가 정갈히 조제한 비트 위에 매드클라운과 저스디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곡. 

커먼콜드는 매드클라운과 저스디스가 2013년 결성한 팀이다. 그러나 2013년 믹스테잎 형식으로 ‘커먼콜드’, ‘플라워스(Flowers)’, ‘칠드림(Childream)’을 공개한 이후 정식 음반 없이 각자 활동에 주력했다. ‘플라워스’는 2015년 매드클라운 세 번째 미니앨범 ‘피스 오브 마인(Piece of mine)’ 수록곡 ‘꽃’으로 재탄생돼 아쉬움을 달랬다.

커먼콜드가 아닌 매드클라운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이정표를 만들어나갔다. 특유의 때려박는 하이톤의 랩은 힙합신에서 대체불가능한 매드클라운의 상징이 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발표한 첫 작업물 ‘착해빠졌어’부터 지난 2017년 3월 발표한 미니 앨범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까지 매드클라운은 자신의 시그니처 화법 속에서 변주를 주며 아티스트로서 서사를 완성시켜 나갔다. 

그러나 그 속에서도 갈증은 있었다. 음원강자로서 감안해야 할 대중성과 사랑 노래에 치우친 타이틀곡들은 매드클라운의 진짜 이야기를 담기엔 한정된 그릇이지 않았을까. ‘세탁중’에서 매드클라운은 ‘내가 사랑에 대해 말할 때 난 혀로 재떨이를 핥는 기분이야’라고 솔직하고 과격한 가사로 또 다른 이야기를 예고하면서 또 다른 그릇의 확장을 알렸다.

매드클라운의 하이톤 랩과 상반되는 저스디스의 묵직하고 타이트한 랩은 커먼콜드 시너지를 만드는 요소다. 저스디스는 지난 2016년 발매한 첫 정규앨범 ‘2 MANY HOMES 4 1 KID’가 제 14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

专辑『세탁중 (WASH!WASH!)』的作者歌手
专辑『세탁중 (WASH!WASH!)』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