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Fountain』的简介

  

아티스트 주영, 그 음악의 원천

싱어송라이터의 진가 담은 미니앨범 ‘Fountain’

마치 꿈속을 유영하고 있는 듯 몽환적이고 오묘하다. 달콤하면서도 씁쓸한, 다채로운 결을 지닌 음악과 보컬이 만들어내는 환상적 힘이 앨범 전체를 관통한다. 아티스트 주영의 음악적 원천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앨범 ‘Fountain’의 매력이다.

주영은 지난 2014년 효린과의 듀엣곡 ‘지워’로 메이저 시장에 발을 내디뎠다. 주영은 감미로우면서도 그루브를 가득 담은 특유의 보컬로 단숨에 주목을 받았고,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의 탄생을 알렸다. 2018년, 메이저 신고식도 끝났고, 나라의 부름도 마쳤다. 이제 주영은 싱어송라이터 본연의 모습으로, 자신의 음악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미니앨범 ‘Fountain’은 '아티스트 주영' 그대로를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주영만이 표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모두 표현했고, 하나의 단어로 형용할 수 없는 주영만의 범상치 않은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냈다. 일관성 있는 듯 보이지만 지루하지 않은 주영의 목소리는 음악 속에 편하게 빠져드는 힘을 지녔다. 1번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천천히 듣는다면, 주영의 목소리에 기대 나른하게 감상에 젖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타이틀곡 ‘Dive’는 주영 특유의 몽환적이며 감미로운 목소리를 살린 곡이다. 몽환적인 분위기로 시작되는 재지(Jazzy)한 피아노 선율과 후렴구 PB R

专辑『Fountain』的作者歌手
专辑『Fountain』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