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new.MAKE20 #3』的简介

  

올해 초, 로코베리의 코난과 식사를 하며 그의 사랑과 음악과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다.

“사랑”이라는 단어와 연결된 수 많은 노래를 불러왔던 나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이야기였다.

진정한 사랑은 ‘서로의 완벽함’을 보고 끌리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기 위해 그 어떤 희생과 헌신도 마다하지 않은 것”이라는 영화 속 진리를 새삼 현실에서 보고 느끼는 순간이었다.

그가 결혼을 한다며 축가를 부탁했을 때, 어떻게든 그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형태의 축복으로, 마음을 다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니, 설령 부탁을 받지 않았더라도 내가 스스로 제안을 하고 싶었을 정도로 나는 그들의 러브 스토리에 푹 빠져들었다.

지금껏 수많은 커플의 축가를 불렀고 또 그 노래에 진정을 담았지만 이번만큼 내 마음이 절실히 그들을 향한 적은 없었다. 그래서 제안했다.

‘그 남자 작곡 그 여자 작사’의 한 장면처럼 영화 같은 두 사람의 스토리를 노래로 만들어 주면 내가 그 노래를 축가로 선물하겠다고. 그들은 흔쾌히 받아드렸고, 그렇게 이 순수한 프로젝트는 마치 내 안의 영화 같은 장면이 그려지듯 시작되었다.

작업은 급 물살을 탔고, 이 노래를 공개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두 사람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함께 느끼고 공감했으면 한다’는 결과에 이르렀다.

‘사랑이라 하자’는 그렇게 탄생하게 된 한편의 ‘클래식한 영화’같은 노래이다.

주변에서 요즘, “연애한다”거나 “썸 탄다”는 이야기를 종종 귀로 접하지만, “사랑하고 있다”는 이야기는 조금은 쑥스러운 모양이다. 나는 함께 살아가고 있는 가족을, 주변 친구를, 그리고 그 누군가를, ‘사랑한다’고 자신 있게 말 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그게 비록 ‘쿨(Cool)’ 하지 못하다고 하더라도 뜨겁게 사랑하며, 숨 막힐 듯이 사랑하는 사람이기를 바란다. 또한 이 감정을 노래로 들려줄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다. 이 노래를 통해 많은 이들이 시들어가고 있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고 조금 더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라본다. - By 김범수 -

专辑『new.MAKE20 #3』的作者歌手
专辑『new.MAKE20 #3』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