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대한민국 최고 보컬리스트라 평가받는 가수 김범수가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새 OST를 통해 따스한 감성을 전달한다.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이하 ‘화양연화’)의 네번째 OST인 김범수의 ‘어느 날 어느 시간에’가 공개됐다.

‘어느 날 어느 시간에’는 짙은 로맨스 분위기를 내는 발라드 곡으로, 가창을 맡은 김범수는 기존에 선보여 왔던 것과 달리 담담하고 절제된 보컬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김범수는 이번 곡에서 유려한 목소리와 명품 가창력을 과시하며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켰다. 특히 그가 지난 2017년 ‘사임당, 빛의 일기’ 이후 약 3년만에 새롭게 OST 작업에 전격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올해 첫 신곡으로 ‘화양연화’ OST를 택했다는 점에서도 이목이 집중된다.

또 ‘어느 날 어느 시간에’는 따뜻한 사운드와 아련한 가사를 담은 노래로, 최근 가슴 절절한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는 ‘화양연화’ 독보적인 감성 로맨스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킬 전망이다.

[Credit]

Lyrics by Kako

Composed by Kako, Curtis F

Arranged by Curtis F, 정동환

Guitar 이태욱

Bass 장승호

Drum 김진헌

String 융스트링

Keyboard, Programming 정동환

String Arranged by 박민주, 정동환

Recorded by 권유진 @ doobdoob Studio

Mixed

专辑『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Part 4 - (花样年华-生如夏花 OST Part 4)』的作者歌手
专辑『화양연화 - 삶이 꽃이 되는 순간 OST Part 4 - (花样年华-生如夏花 OST Part 4)』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