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THE SEASONS REVOLVE - SUMMER』的简介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발매!

오는 2018년 6월 28일(목)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가 발매된다.

이번 화보집는 전진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개인 화보집으로써 여름에 혼자 떠나는 여행을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아날로그적인 색감과 감성적인 매력을 더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전진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았다.

특히 여름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낮부터 밤까지 시간 순으로 담아낸 이번 화보집은 전진의 상반된 매력을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아침에 일어나 혼자만의 여행을 준비하고 자연 속에서 온전히 휴식을 즐기는 모습부터 한 여름 밤 모닥불과 함께 감성적인 캠핑을 즐기는 모습까지 활동적인 여름휴가를 보내는 전진의 모습을 표현 했다.

더불어 전진의 첫 번째 화보집인 만큼 음원 한 곡을 추가해 팬들에게 특별함을 선물한다. 화보집 수록곡 “사랑이 처음이라서”는 드라마틱한 연주와 전진의 감성적인 보컬 톤이 조화를 이룬 발라드다. 사랑에 서투른 남자의 아픔이 전진의 애절한 목소리와 만나 진정한 사랑에 대한 갈망을 느낄 수 있다.

2018년 6월 28일.

전진의 첫 번째 단독 화보집

혼자 떠나는 여름여행이 시작된다.

- ‘ALBUM REVIEW’ - 

1. 사랑이 처음이라서

진정한 사랑에 대해 고뇌하고 갈망하는 남자의 아픔을 감성적인 터치로 그려낸 발라드 곡으로 드라마틱한 연주와 전진의 감성적인 보컬로 사랑에 서투른 남자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작사 : 이윤재

작곡 : 이윤재

편곡 : 이윤재, 정마태

[Credits]

EXECUTIVE PRODUCER 이재영

PRODUCER 전진

PLANNING

专辑『THE SEASONS REVOLVE - SUMMER』的作者歌手
专辑『THE SEASONS REVOLVE - SUMMER』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