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폭풍』的简介

  

일군with 반 1st project 앨범[폭풍] 남자의 아픈 사랑을 노래 한다.

2010년 i the tritop's(아이더트리탑스)의 메인 보컬이었던 일군에 1st project 앨범[폭풍]이 전격 공개된다.

가을 미니앨범 발매전에 선공개된 곡[폭풍]

이미 발매되었던 solo앨범[Im'Superman]에서 파워풀한 춤을 선보였던 그가 이번곡에서는 감미로운 보컬 실력을 선보인다.

이번곡 [폭풍]은 헤어진 여인을 다시 만나게 된 한 남자의 휘몰아 치는 감정을 표현한곡으로 i the tritop'의 리더이자 현재 작곡가로 활동중인 반형문이 직접 선사했다. 이번곡은 그의 전작들과는 차별화 된 구성로 눈길을 끄는데 주로 acoustic한 사운드를 보여주었던 그가 이번에는 일군을 위해 일렉트로닉한 사운드로 보컬에 더욱 힘을 실어주었다.

또한 직접 피처링에 참가해 무게감을 더해 주었는데 i the tri top's 1집앨범[boorish love]를 기억하시는 팬들이라면 이번곡 폭풍에서 다시한번 그들의 하모니를 감상할수 있을 것이다.

2010년 이제는 연기자로 작곡가로 가수로 각자의 영역을 구축중인 i the tritop's멤버들의 힘찬 발걸음을 기대해본다.

专辑『폭풍』的作者歌手
专辑『폭풍』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