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Deegie`s In True Mental Part 1』的简介

  

국내 재즈힙합 왕의 귀환 김디지의 Deegie`s In True Mental

재즈 힙합계의 거성 일본 뮤지션 누자베스가 한국을 방문했을 때 열었던 콘서트에서 유일하게 플레이 된 한국 재즈힙합 음악, 프로듀스 한 모든 순수음악 (Jazz, Classic, Popera, Jazz Hiphop) 앨범을 단숨에 10주 이상 장르 차트 1위에 랭크 시킨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의 힙합 프로듀서 김디지가 오는 8월 중순 그의 에시드 재즈 앨범 Deegie`s In True Mental을 앞두고 첫 번째 싱글을 발표하였다.

지난 18대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등 독설과 거친 언행, 정치성향 등의 이슈로 가려 졌던 그의 천재적 음악성을 이번 앨범을 통해 밝혀진다.

이번 디지의 앨범은 5주에 거쳐 싱글로 공개 된 뒤 오는 8월 중 정규앨범이 발매 될 예정이며, 한국 힙합 뮤지션 최초로 재즈차트에 랭크 될 예정이다. 최대의 국내 힙합 아티스트진이 참여했으며, 피쳐링 형식이 아닌 디지의 프로듀싱과 보컬 (랩) 아티스트의 조합으로 이루어졌다.

앨범의 정식 명칭 `Deegie`s In True Mental(디지스인트루멘탈)`인 이번 디지의 앨범은 서울, 대전 IBIG Studio를 비롯한 국내 5개의 스튜디오, 발리, 말레이시아, 싱가폴, 유럽을 거쳐 완성된 인스트루멘탈과 더불어 총 20여명의 한국힙합 뮤지션이 참여하는 이번 재즈힙합 앨범은 총 4개의 싱글을 발표한 뒤 총 20여개 이상의 트랙으로 구성 된 정규 앨범으로 공개 된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여러 뮤지션들은 데뷔 14년차를 맞이한 디지의 음악에 참여하여 다양한 소재의 가사와 랩을 들려주고 있다.

专辑『Deegie`s In True Mental Part 1』的作者歌手
专辑『Deegie`s In True Mental Part 1』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