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트로트의 연인 OST Part 6』的简介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OST Part 6 [하루종일]

화제의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연출 이재상 이은진)` OST Part 6 [하루종일]이 발매 되었다.

이번 OST는 지난 트로트의 연인 OST [펄펄 끓어요]에 참여한 배우 신성록에 이어 가수 The Nuts(더 넛츠) 출신 지현우가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사고있다. 달콤한 고백송인 [하루종일]은 지현우가 직접 작곡/작사 한 것으로 화제이며 극 중에서도 역시 지현우(장준현 역)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정은지(최춘희 역)에게 대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하루종일]은 지난 7월 21일 방송 된 드라마 속에서 `To MJ`라는 곡으로 그려졌으며 극 중 정은지(최춘희 역)가 지현우(장준현 역)와의 엇갈림 속에서 자신을 떠났던 진짜 이유를 뒤늦게 알고 그를 찾아가 베일에 싸였던 MJ가 `메달 진상녀`의 약자로 자신을 의미한단 사실을 깨닫게 되는 장면 속에 삽입 되었다.

“난 하루종일 너만 생각해.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너에게 잘 어울려. 너의 곁에 내가 있을 수 있게 날 잡아줘“라는 로맨틱한 가사, 지현우 특유의 꿀 보이스, 그리고 수준급의 기타실력이 잔잔한 멜로디와 어우러지며 한 여름 밤의 달콤함을 선사한다.

专辑『트로트의 연인 OST Part 6』的作者歌手
专辑『트로트의 연인 OST Part 6』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