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Sindy Holic Vol.4』的简介

  

■ 음반소개

2020년 1월 다시 우린이라는 곡으로 신디홀릭Vol.3 가 시작되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기대에 힘입어 따뜻한 봄을 맞이하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신디홀릭 Vol.4 Love Hate이 발매되었다.

신디홀릭 네번째 이야기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여자입장에서 여자가 사랑하는 마음만큼 표현하지 못하는 남자들의 행동과 말에 조금은 답답하고 안달나서 좋기도 하다가 싫기도 하는 딱 연애시작점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잘 드러낸 곡이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템포로 사랑하고 있음을 느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곡자가 원하고자 하는 느낌을 잘 표현해줄 수 있는 목소리와 표현력을 모두 갖춘 딱 맞는 보컬을 찾아서 1년을 기다린 Love Hate이 제 짝을 만났다.

Love Hate을 200% 표현해준 보컬 김은영은 드라마 최고의 사랑 OST 두근두근을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OST와 다양한 음악으로 자신의 음악적 감성을 꾸준히 보여주었으며 이제는 연기자로 전향해 본인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써니힐 주비에서 연기자로 전향 후 자신의 본명 김은영으로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은영의 목소리를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프로듀서 신디와는 13년지기 동갑내기 인연으로 곡 작업 과정에서는 찰떡같은 콜라보를 해냈다. 만드는 과정도 행복했던 만큼 듣는 모든 이에게도 행복이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이다.

■ 크레딧

프로듀싱:Sindy

작사: Sindy

작곡: Sindy

편곡: Sindy, AK47

Piano: Sindy

Guitar: 이태욱

Chorus: Sindy

Strings: AK47

Recording: AK47

Mixing: AK47

Mastering: 권남우

Photodesign: LIZE

专辑『Sindy Holic Vol.4』的作者歌手
专辑『Sindy Holic Vol.4』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