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With U』的简介

  

보라를 [ 보다 ] More Than ~보다, See 보다 라는 두가지의 뜻을 가진 이름 보다(BODA)

본명 김보라의 보라 라는 이름의 이중적인 뜻으로 세상보다 값진 음악을 하고 싶다는 그녀의 당찬 포부가 그녀의 음악을 더 궁금하게 만든다.

보컬 김보라라는 이름으로 어반자카파(조현아) 와 듀오로 참가해 MBC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2006 연말 대상수상, 대중음악의 자존심 봄,여름,가을,겨울 밴드와 실력파 가수 나비의 코러스 밴드마스터와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방송 코러스, 유명 대중가수들의 코러스와 가이드보컬 활동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한국의 대표 퓨전 재즈밴드 WAVE(웨이브)의 객원보컬로 활동을 한 실력파 보다(BODA).

어떠한 장르든지 보다(BODA) 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끊임 없이 도전하는 가수가 되고싶다는 그녀.

첫번째 싱글앨범인 [ With U ] 앨범은 한글버전과 영어버전 2가지로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같은 곡이지만 편곡자 배선희의 편곡과 보다(BODA)의 다양한 보컬의 색갈로 폭 넓게 대중들에게 보다(BODA) 의 매력이 전달될 수 있는 앨범이다.

‘ 힐링 ‘ 이라는 단어가 유행을 이끌 만큼 요즘 많은 사람들은 치유를 원한다.

보다(BODA) 의 [ With U ] 음악을 들으며 각자의 삶에서 힘들었던 마음들을 치유되길 기대해본다.

专辑『With U』的作者歌手
专辑『With U』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