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Play Ground』的简介

  

너와 나의 그림자로 가득한 우리 둘만의 `Play Ground`

밴드 `블루아일리즈(Blue Eyelids)`가 오랜만에 신곡으로 찾아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Play Ground`는 곧 발매될 그들의 첫 번째 EP에 앞서 선공개 되는 곡으로, 멤버들이 가장 아끼는 곡 중 하나이자 팬들에게 가장 먼저 들려주고 싶은 곡으로 꼽힌 작품이다.

`Play Ground`는 감성적인 기타 라인을 중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떨림과 설렘을 담아낸 베이스, 드럼과 심플하지만 세련미를 한층 더 살려주는 신스 사운드까지 더해진 꽉 찬 사운드의 곡이다. 이에 은밀하고도 로맨틱한 가사가 보컬 `쉐로`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표현되어 오직 너와 나의 그림자만 가득한 둘만의 `플레이그라운드`를 아름답게 담아내고 있다.

‘블루아일리즈’는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시작된 첫 번째 EP프로젝트를 완성시키기 위해 지난 6개월간 대부분의 활동을 중단하고 작업에 몰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을 비추고 있다. 이렇게 완성되어 가고 있는 그들의 첫 번째 EP 는 이번 선공개 싱글 `Play Ground`에 이어, 6월에 발매될 예정이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IN OUR HEARTS

A

专辑『Play Ground』的作者歌手
专辑『Play Ground』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