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HAPPY ENDING』的简介

  

DIA第二张专辑《HAPPY ENDING》于6月14日正式发行,主要记录了由少女成长为熟女的过程,兼具少女气息与成熟魅力。

《HAPPY ENDING》共收录六首歌曲,其中包括主打曲《그 길에서》(在路上),更是收录了DIA成员豫彬及恩彩的自作曲,展现了DIA的创作才能。

모두를 놀라게 할 일곱 빛깔의 매력적인 그녀들! 'DIA' 가 미니앨범을 들고 약 1여년만에 돌아왔다. 작년 [Do It Amazing] 이라는 첫 번째 정규앨범과 싱글앨범인 [내 친구의 남자친구] 를 시작으로 팬들에게는 이미 기존에 찾아 볼 수 없는 탄탄한 댄스음악과 함께 나온 걸그룹이라는 평을 받으며 시원한 스타트로 주목 받았다. 이번에 발표하는 두 번째 앨범 [HAPPY ENDING] 은 실제 멤버들의 나이처럼 고등학생 소녀에서부터 이제 막 20대에 들어서기 시작한 숙녀까지, 그 스펙트럼을 한 층 더 깊고 넓게 표현한 'DIA' 만의 감성을 살린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다이아' 전 멤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연습생 생활을 겪으며 가수의 꿈을 위해 정진하는 소녀의 복잡한 심정을 담백한 가사로 녹인

专辑『HAPPY ENDING』的作者歌手
专辑『HAPPY ENDING』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