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First Miracle Diaid Ⅱ』的简介

  

DIA的第二支小分队L.U.B全新单曲《13月32日》正式发布,由全员参与作词作曲与制作。

앞서 발매된 ‘너는 달 지구’의 폭발적인 반응만큼 이번 제니, 은진, 은채로 구성된 유닛 ‘L.U.B(다이아)’의 신곡 ‘13월 32일’는 전 멤버 작사, 작곡 프로듀싱 참여는 물론 기존에 다이아가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모습을 담아내 다시 한 번 대중들을 놀라게 하여 그녀들만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곡 또한 팬들과의 소통창구인 'V Live'를 통해 작업기가 선 공개되었으며 그 시간 팬들의 모아진 의견으로 유닛명과 노래 제목이 탄생되었다. L.U.B(다이아)는 의 약자를 뜻하고 연인과 이별 한 뒤 무색하게 흐르는 시간을 인정할 수 없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해 ‘13월32일’의 제목이 탄생하였다. 이 곡 또한 ‘너는 달 지구’와 같이 다이아의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무대를 선보였으며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다.

도입부에 은진의 감성적인 목소리로 시작하는 이 곡은 힙합 비트 위에 세련된 기타 루프와 베이스라인이 일품인 곡으로 헤어지기 전의 감정을 여자의 마음으로 잘 표현하였으며 세련된 멜로디와 현실적인 가사가 모든 이들의 공감을 일으키는 곡이다.

또한 크레이지 사운드 똘아이박과 피터팬이 함께 하여 곡에 다이아 유닛의 색깔을 더욱 입혀 주었다.

专辑『First Miracle Diaid Ⅱ』的作者歌手
专辑『First Miracle Diaid Ⅱ』的歌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