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歌歌词下载,兰亭序歌词,七里香歌词,后来歌词,双笙,等你下课歌词,lrc歌词下载,歌词网 设为首页 加入收藏 网站地图
乐趣喵歌词网
热搜:

 

专辑『조각, 둘』的简介

  

崔洛塔首张正规专辑

填另一半

这距离发表《雕塑,一》已经过了1年零8个月。 第一张正规专辑的另一半完成花费了很长的时间。 光是写歌选歌就花了一年多的时间。 挑挑拣拣选填的6首[雕塑,二]歌颂了我们的日常生活和情感。

把我们相爱,痛苦,思念的日常生活中的感情毫无保留地用歌词表达出来,根据每首歌所感受到的感情,编曲的方向也发生了变化。 展现了崔洛塔特有的充满质感的歌词和旋律在声音上有所扩展。 如果说现有的音乐以原声吉他为基础,加上贝司,鼓,键盘等组合在一起的话,那么这次专辑中弦,钢琴,程序设计等原本没有使用的乐器则活用,原声带的曲子更适合。

최낙타 첫번째 정규 앨범 시리즈

다른 반쪽을 채우다 [조각, 둘]

[조각, 하나]를 발표한지 1년 8개월 만이다. 첫번째 정규 앨범의 다른 반쪽이 완성되기까지 걸린 시간은 꽤 길었다. 곡을 쓰고 고르는 작업에만 일 년이 넘는 시간을 보냈다. 고르고 또 골라 채워진 6곡의 [조각, 둘]은 우리의 일상과 감정에 대해 노래했다.

사랑하고, 아파하고, 그리워하는 일상 속 우리들의 감정을 가감없이 가사로 표현했고, 곡마다 느껴지는 감정에 따라 편곡의 방향이 달라졌다. 최낙타 특유의 위트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가 사운드적으로 확장됨을 보여준다. 기존의 음악들이 어쿠스틱 기타 기반에 베이스, 드럼, 건반이 더해 합을 이뤘다면, 이번 앨범에선 현과 피아노, 프로그래밍 등 기존에 쓰지 않은 악기들을 활용하며 어쿠스틱한 곡들은 더 어쿠스틱하게, 리드미컬한 곡들은 전자음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향으로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연애박사

Lyric by 최낙타 / Rap Lyric by 엑시 / Composed by 최낙타 / Arranged by Ye-Yo! / Vocal 최낙타 / Rap 엑시 / Guitars 최낙타, 권한얼 / Bass 백경진 / Keyboard 권지수 / Percussions 옥재원 / Synthesizer 이진호

연애의 방법은 알지만 제대로 된 사랑을 하지 못하는, 밀고 당기는 연애 ‘기술’만 더해나가다 진짜 사랑을 찾지 못하고 연애의 염증을 느낀 ‘비운의 연애박사’ 이야기를 담았다. 감정 표현을 어려워하는 요즘 우리들의 모습을 닮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반에 최낙타 특유의 리드미컬한 비트, 랩 피쳐링에 우주소녀 엑시, 편곡에 Ye-Yo! 가 함께 힘을 더해 풍성하고 위트 넘치는 사운드가 완성되었다.

PIG

Song by 최낙타 / Vocal

专辑『조각, 둘』的作者歌手
专辑『조각, 둘』的歌曲